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QUICK
MENU

홈으로

로케이션

제작신청

오시는길

TOP

본문

보도자료

강원영상위원회 보도자료를 한 곳에서 알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소식 [보도자료] 재기발랄 스릴러물 <범죄의 여왕> 영화토크 열린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9-29 조회수 5452

영화를 관람한 후 관객과 영화 관계자가 영화세계에 관해 토론하는 강원문화재단의 ‘찾아가는 영화토크’가 10월 5일 오후 7시 춘천명동CGV 에서 열린다.

 

상영작은 2014년 우문기 감독의<족구왕>으로 개성있는 작품을 선보인 광화문시네마의 두 번째 작품인 <범죄의 여왕>이다. 올해 가장 화제의 독립영화인 이 작품은 아들이 사는 고시원에서 수도요금이 120만원이나 나오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나섰다가, 이보다 더 큰 사건이 있음을 감지한 40대 여인의 추리 스릴러물이다. 연출은 이요섭 감독이 맡았으며 주연은 드라마 <질투의 화신>,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출연한 베테랑 여배우 박지영씨가맡았다.

 

이번 제3회 찾아가는 영화토크에는 <범죄의 여왕>연출을 맡은 이요섭 감독이 영화 관계자로 초청되며 씨네21 윤혜지 기자가 진행을 맡아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강원도민들과 나눌 예정이다.

 

강원문화재단은 이번 <범죄의 여왕>관람과 영화토크에 참여할 시민 관객을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강원로케이션DB(www.gwfilm.kr)의 행사신청 게시판을 통해 모집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강원도, 강원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찾아가는 영화토크는 도내에서 접하기 매우 어려운 다양성 영화 관람, 감독, 배우와의 만남을 통해 도내 새로운 영화 관람 문화 형성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3년째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남은 하반기에도 다양한 게스트와 작품으로 도민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강원문화재단

영상지원팀 양종운(☎033)240-135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검색

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