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QUICK
MENU

홈으로

로케이션

제작신청

오시는길

TOP

본문

보도자료

강원영상위원회 보도자료를 한 곳에서 알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소식 200520[보도자료] 영화 <나는보리> 춘천·원주 시사회 성황리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1-19 조회수 3480

영화 <나는보리> 춘천·원주 시사회 성황리 개최

- 강원영상위원회의 첫 장편영화 제작지원작으로 강릉시 일원에서 촬영
-

 

 

 

 

강원영상위원회(위원장 방은진)는 지난 18일부터 양일간 춘천·원주에서 영화 <나는보리> 개봉 전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진행된 이번 시사회에서는 티켓 배부시간을 앞당기고 줄서기용 발자국 스티커를 부착해 관람객간의 접촉을 최소화했으며 전체 약 200석의 좌석 중 절반 정도의 좌석만 사용해 지그재그 형식으로 한 칸씩 띄어 좌석을 배치했다. 또한 입장 전 감염병 예방을 위한 문진표 작성, 발열체크,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제한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했으며 시사회 신청 시, 해당 내용을 사전 공지해 관람객의 이해를 구했다.

영화 <나는보리>는 강원영상위원회의 2017년 강원영상인육성사업 장편부문 선정작이자 2018년 강원 로케이션 인센티브 지원작으로 도내 촬영기간 중 강릉시 일대에서 주요장면을 촬영했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김진유 감독, 김아송, 이린하, 곽진석, 허지나 주연배우가 특별 참석한 무대인사가 진행됐으며 춘천·원주 지역 유관기관 관계자 및 학생, 가족 단위의 시민들이 참여해 영화의 감동을 나눴다.

한편, 영화 <나는보리>는 소리를 듣지 못하는 가족 사이에서 유일하게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초등학생 보리가 가족들과 같아지고 싶은 마음에 특별한 소원을 빌며 시작되는 김진유 감독의 영화로 김아송, 이린하, 곽진석, 허지나 배우가 열연했다.

첨부파일 200520[보도자료]영화_나는_보리_춘천_원주_시사회_성황리_개최.pdf
검색

하단